[MAME] 벌레공주님 후타리 - Mushihime-sama Futari, 충희사마 두마리 - 虫姫さまふたり

아케이드 / [MAME]/슈팅 2012. 6. 20. 02:44
반응형

스크린 샷

게임 치트 / 팁 / 비기 / 묘수

 

주절 주절

 

http://pds13.egloos.com/pds/200905/24/31/f0054431_4a195d20bef55.jpg
이 정도의 탄막은 피하기 쉬운 축에 든다. 일단 공간은 있잖아

케이브의 탄막 슈팅 게임벌레공주님의 후속작으로 2006년작이다. 벌레공주 후타리, 벌레공주 두사람 등으로 불리는데, 약간 조심해서 읽을 필요가 있다(...) 아니면 그냥 벌레공주님 두사람으로 부르던가.

전작과 마찬가지로 매니악, 울트라는 탄막, 오리지널은 탄속 중심의 슈팅으로 즐길 수 있다.

목차

 [-]
1 스토리
2 난이도
3 등장인물
4 아이템
5 벌레공주님 후타리 & 데스 스마일즈 흑판 오피셜 DVD 정보
6 전일 기록
7 시스템 설명
8 게임모드
8.1 오리지날 모드
8.2 매니악 모드
8.3 울트라모드
8.4 갓 모드(블랙 레이블)
9 전체 스토리
10 이식
11 보스러쉬모드 (iOS)
12 에뮬레이터


1 스토리 

스토리는 아키가 레코에게 죽은 것을 알게 된 아키의 어머니인 '라사 여왕'이 8번째 아들인 을 시켜서 아키의 복수를 위해 레코를 데려오면 왕위를 물려주겠다고 한다[1], 팜은 그 말을 믿고 레코를 데려오지만, 돌아오는 길에 진실을 알고 라사와 형제들을 설득하려 한다.

곤충들의 거대화인 "갑수"가 적 세력이던 전작과 달리 이번작의 주적은 "공수".
즉 공룡과 같은 생물이다.

슈팅 게임의 특성상 게임 내에서 스토리에 대한 설명이 적다 보니. 아무튼간 팜이 라사를 공격한 이유에 대해서는 말들이 많다.슴가에 낚였다느니 꿇었다느니

2 난이도 


명성(...)과 동영상을 보고 일단 겁부터 먹는 사람들이 많지만, 오리지날 모드는 스트라이커즈 1945 시리즈 수준의 탄막을 보여주는 데다가 탄속도 느려서 생각보다 쉬운 편이다.

적들의 공격도 강력하지만 우리 쪽의 공격도 막강하기 때문에(특히  애브노멀), 많은 적들을 파괴하면서 오는 짜릿함은 다른 명작들과 비교해도 전혀 밀리지 않는다.

전작에서 오리지널 모드의 피탄 판정은 비탄막 슈팅 게임들처럼 넓었던 것과는 달리, 본작에서는 오리지널 난이도에서도 탄막 슈팅 게임 급의 피탄 판정을 가지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저속공격시 보이는 피탄판정의 중심부에 맞지만 않으면 되므로 난이도가 그리 높지 않은 탄막 슈팅 정도로 생각하면 된다. 그래도 3면 중후반부부터는 상당히 어려워지지만
탄량과 탄속의 수준에 비해 피탄판정이 상당히 작은 편이라서, 이것만 플레이하다보면 비 탄막 슈팅 게임 실력이 떨어지는 경우도 있다(이 게임 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탄막 슈팅 게임에 해당되는 이야기지만).

... 여기까지는 오리지날 모드 얘기.

매니악부터는 악명 높았던 벌레공주님의 후속작답게 엄청난 난이도로 무장하고 있다. 사람에 따라선 매니악이 더 쉽다고 느껴지던 전작과는 달리 매니악의 난이도가 특유의 시스템 덕분에 상당히 높아졌다는 점도 있으며, 특히 전작에 이은 울트라 모드의 미쳐버린 난이도가 건재하며 울트라 모드 전용의 숨겨진 최종보스(진 라사) 역시 건재. 진 최종보스의 난이도 자체는 벌레공주님 때보다는 쉬워졌지만, 종합적인 난이도는 비슷하다고 본다.

모드 셀렉트에서 울트라를 고를시 "초살[2]의 각오는 되어있습니까?" 라는 경고문이 뜨는데, 실제로 울트라 모드는 오리지널, 매니악 모드와 달리 1면의 부유섬이 엄청난 수의 탄을 쏟아내기 때문에 초기에는 첫 섬에서 미스나거나 봄을 쓰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중보스 전후 부분에서 떨어지는 바위가 깨지면 가속 반격탄이 나오는 것과 중보스의 악랄함[3]때문에 1분도 못 버티고 게임 오버가 되는 것이 허다하다. 문구 그대로 '초살'.

뭐 울트라 모드 돌입시의 경고문 자체는 벌레공주님에서도 나왔었지만.[4]

블랙 레이블에서는 갓 모드(울트라 모드 대신 투입된 모드)시 라사가 젊은 모습으로 변신해서 전혀 다른 패턴을 가지고 공격해온다 - 일명 '스피릿 라사(정식명칭은 스피리추얼 라사)'. 전작과는 달리 진 최종보스 전용 테마가 없다고 살짝 까이다가, 스피릿 라사에게는 미사용곡을 테마로 넣었는데 안 어울린다.

갓 모드의 경우 1면의 부유섬의 탄 밀도가 울트라 모드보다 완화되고, 2면의 얼음기둥이 공격받았을 때 울트라 모드와 달리 반격탄을 뿌리지 않는 등 전체적으로 울트라 모드보다 쉽다는 평이다.
다만 진 최종보스를 보는 조건이 처음부터 5면 보스까지의 '드라간 엠페리온' 노 미스로 강화되어서, 진 최종보스를 보는 것은 여전히 어렵다.

3 등장인물 

4 아이템 

  • 파워업 아이템 - 1스테이지를 제외하면 주로 중간보스전과 보스전 전에 하나씩 나온다. 이 때 등장하는 잠자리를 잡으면 나오고, P라고 쓰여있다.
  • 폭탄 - 1스테이지에는 나오지 않고, 2스테이지 보스전 전에부터 하나씩 나온다. 역시 잠자리를 잡으면 나온다.
  • 맥스파워업 아이템 - 세번 다 죽어 컨티뉴가 떴을 경우 등장하는 일종의 서비스아이템. 파워를 끝까지 올려주기 때문에 초반 스테이지는 그냥 순식간이다.
  • 1UP 아이템 - 좀처럼 등장하지 않는 희귀 아이템. 5스테이지 중간에 한번 등장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먹기 아주 어렵다. 어쨌든 등장하긴 등장한다.
  • 호박 - 작은 호박과 큰 호박이 있다. 스코어링의 핵심 아이템. 적을 파괴하는 능력 못지않게 이 아이템을 효과적으로 먹는 능력도 고수의 척도. 자세한 건 아래의 게임모드 항목 참조. 버전 1.5의 매니악모드와 블랙레이블의 매니악모드, 갓 모드에는 파란 호박도 등장한다. 적을 레이저로 격추했을 때 나오고, 최종 점수판에는 계산되지 않는다.
  • 보석 - 바닥에 떨어져 있다. 주로 큰 구조물을 파괴했을때 큰 보석이 나오는 편. 역시 스코어링의 중요 아이템이지만 중요도는 호박보다 떨어진다.

5 벌레공주님 후타리 & 데스 스마일즈 흑판 오피셜 DVD 정보 

데스 스마일즈 흑판과 마찬가지로 8월 8일에 블로그에서 오피셜 DVD 관련 정보가 공개되었고, 8월 14일 케이브 마츠리 당일에 정식으로 발매되었다.

  • 여기서는 벌레공주님 후타리 흑판쪽 부문만 따로 소개

오리지널 (38.91억 / 레코)
플레이어 : DBS

매니악 모드 (15.52억 / 팜)
플레이어 : NAL

갓 모드 (63.23억 / 레코)
플레이어 : YOU



6 전일 기록 



백판의 울트라 모드는 레코나 팜이나 둘 다 똑같이 카운터 스톱이다.. 백판의 점수집계의 한계값은 3,999,999,999. 즉 40억을 초과한 시점에서 스코어가 39.99억으로 고정이 되면서 스코어 집계가 멈춰버린다. 40억 이상은 넘지 못할거라고 생각하고 카운터 스톱 수치를 저렇게 잡은 것으로 보이나, 현실은....그야말로 케이브社의 미스.
대부활에서 보여준 1주차 카운터스톱에 비하면 그나마 양반이지만, 참고로 최초로 카운터스톱을 찍은 다메슈터K.K도 카운터 스톱에 대해서 유감을 표시했을 정도로 스코어러들에겐 아쉬움이 많은 모양이다. 어쨋건 칸스토가 뜬 이상 울트라 모드에서 더이상의 스코어 경쟁은 불가능하다고 봐도 되는 셈. [5]

다행히도 흑판에서는 점수표기가능 단위가 좀 더 올라서 칸스토는 나오지 않고 있다.

7 시스템 설명 


기본조작
8방향스틱으로 이동
A 버튼 : 연타는 샷 누르고 있으면 레이져
B 버튼 : 봄(폭탄) 사용
C 버튼 : 오토샷,끊어쏘기

기본시스템 
크게 두가지의 점수 시스템으로 이루어진다. 오리지날과 울트라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비슷하지만 울트라모드경우는 쉽게말해서 오리지날 모드에서 카운터 리미트를 해제한상태. 매니악 모드경우는 간단하게 말하면 배율 시스템이라고 볼수 있다.

그리고 이게임은 적을 물리쳤을때 나타나는 호박을 많이 습득해야 점수를 많이 불릴수 있는 시스템이다. 호박은 노샷/샷 상태일때는 근처에 있으면 자동회수 되지만 레이져 발사시엔 자동회수가 되지않는다. 지상호박은 레이저 발사시에 자동회수된다.
여기서 노란 호박을 일정 시간 이내에 잡거나 자동회수 상태로 만들면 녹색 오라가 쳐지면서 들어오는데 이 때는 카운터 증가량과 점수 증가량이 그냥 먹었을 때의 2배가 된다. 이 것도 스코어링의 요소 중 하나.
적을 어떤무기로(샷 or 레이져) 물리치느냐에 따라 작은호박이랑 큰호박이 나온다. 물론 호박의 크기에 따라 카운터 증가수치가 다르다.(매니악 모드의 경우는 푸른색호박이 따로나온다) 아래에 자세한사항을 기술.

8 게임모드 

8.1 오리지날 모드 

카운터는 크게 두가지 맨위에 누적카운터가 있으며 바로 아래에 작은숫자로 스테이지 카운터가 있다. 스테이지 카운터는 9999가 최대수치이며 이카운터들은 미스를 내거나 봄을 쓸경우 카운터가 감소한다.
맨 위의 누적카운터 경우 0~499,500~999 마다 카운터색이 변하는데 전자는 연두색,후자는 파란색으로 변한다. 연두색일경우 샷으로 적을 파괴해야 큰호박이 나오고 파란색을 경우는 레이져로 파괴해야 큰호박이 나온다.
위 두개의 카운터에 대해 공중 큰호박은 호박카운터2증가, 공중 작은호박은 호박카운터가 1증가하고, 지상 큰호박은 카운터10, 지상 작은호박은 카운터가 5증가한다.
호박점수는 스테이지카운터에 직접관련되므로 고득점을 내려면 그스테이지에서 빨리 9999 까지(또는가깝게) 카운터를 늘리는것이 관건

8.2 매니악 모드 

매니악모드는 배율시스템이라 볼수 있는데 카운터배율과 도돈파치 시리즈처럼 GP 게이지 같은것이 존재한다. 
게이지가 비어있을때는 카운터가 파란색, 차있을때는 연두색이다.게이지가 피크에 가까우면 피크치부분은 적색으로 점멸한다.
우선 샷으로 적을 물리치면 게이지가 차오르며 피크치가 아닐경우 작은호박이 나오고 피크치일경우 큰호박이 나온다. 그리고 게이지가 피크일때 특정적이나 중대형기를 레이져로 파괴하면 탄까지도 모두 큰호박으로 바뀌어 나오게된다.(피크일때 그냥샷으로 파괴하면 본체는 큰호박이 나오지만 탄은 작은호박으로 나오게된다) 블랙레이블에선 샷으로 적을 파괴할때 뿐만이 아니라 그냥 명중시키기만 해도 게이지가 차오른다.
매니악모드에서는 작은 호박은 증가치가 1,큰호박은 증가치가 5이다. 이렇게 해서 카운터배율을 x9999 까지 올리는것.하지만 이배율만 올린다고 점수를 크게 먹는것이 아니라 여기서 소위 배율을 터트려야 된다. 
게이지가 완전0 일때 레이져를 이용해서 파괴하면 화면에 배율수치가 뜨면서 '청호박'이 출현하게 되는데 이 (청호박 점수x배율수치) 가 청호박 습득점수가 된다. 청호박을 습득하면 배율이 감소하게 된다. 감소한 수치는 다시 호박을 습득하여 올리면된다.

즉, 호박을 습득하여 배율을 가능한 x9999 까지 증가시키고 게이지가 0인상태에서 배율을 터트려 청호박을 출현시켜서 그것을 습득하고 감소한배율을 다시 호박을 취득하여 증가 하는 패턴의 반복이다.실로 매니악한 점수시스템이다(...)

8.3 울트라모드 

기본적으로 오리지날모드와 점수시스템은 같으나 샷과레이져의 카운터수치가 다르다.오리지날모드는 500 마다 누적카운터의색이 바뀌는 반면 울트라모드의 경우는 2000마다 누적카운터의색이 바뀌게 된다. 즉 누적카운터 0~1999(샷),2000~3999(레이져),4000~5999(샷),6000~7999(레이져),8000~9999(샷) 마다 카운터의색이 변화한다. 그이후는 전술한 천자리수치의 반대속성이 된다.
스테이지 카운터경우 오리지날모드 처럼 9999의 리미트가 없어서 미스를 내지않고 스테이지 후반에 갈수록 점수가 급격히 늘어난다.
또한 지상 호박의 카운터 증가량이 오리지널에 비해 좀 더 높다.

8.4 갓 모드(블랙 레이블) 

매니악(블랙레이블)과 같은 시스템이지만 최대배율이 x30000. x9999까진 기존의 매니악(블랙레이블)과 동일하나 x10000부터 달라지기 시작한다. x10000이 넘어가면 게이지가 바닥이거나 꽉차있을때 배율이 노란색도 아니고 붉은 색도 아닌 색이 되며 이 상태에서 공격을 명중시키면 배율이 계속 증가하게 된다.

9 전체 스토리 

곤충이 사는 신쥬가숲의 옆나라 뻘쯤 되는 공룡마을 우타가타(..)를 힘으로 지배하는 라사여왕은 자신이 총애하던 아들 아키가 레코라는 듣보잡에게 살해당했다는 정보를 듣고 자신의 수많은 아들중 하나인 팜을 보내 레코를 꾀어내 데려오라는 명령을 내린다. 

신쥬가숲에 아무런 대비 없이 들어갔다간 레비센스에 중독되어 끔살당하는건 라사여왕 본인도 알고 있었지만, 아들 하나 죽는건 아무런 상관도 없는 모양. 팜은 자신의 공룡인 하이로를 타고 신쥬의 숲에서 레코를 찾아서, 자신의 마을이 신쥬들에게 공격받는다고 뻥을쳐서 레코를 꾀어내는 데 성공한다. 하지만 도중(3스테이지)에 아키의 죽음은 아키가 자처한 일이며 레코에게는 잘못이 없다는 것을 깨닫고 어머니에게 사건의 진상을 따지러 자신도 모르는 새 레비센스에 중독되어(신쥬가숲에 들어갔기 때문에) 수명이 얼마 남지 않은 몸을 이끌고 레코와 함께 간다. 여담이지만 이 시점부터 주인공들이 격추당할 시 대사가 바뀐다[6]

파이널 스테이지에서 레코가 죄가 없다고 라사여왕에게 따지지만 라사여왕은 '너 같은것의 대용품은 얼마든지 있다'며 팜을 죽이려 드는데...

결말은 라사여왕은 두사람에게 폭☆살(...)당하고, 레비센스 때문에 죽기 직전인 팜을 갑툭튀한 아키가 살려주는 방법을 알려줘서 문제는 해결되고(...) 해피엔딩.

10 이식 

XBOX 360으로 이식, 데스 스마일즈와는 달리 케이브 자체이식이 아닌 M2에서 이식을 담당[7]. 지연처리의 경우 세팅을 바꾸면 실기와 비슷하게 나오는 편이지만 미묘하게 다른 부분은 있다. 
케이브 팬들은 엑박판 후타리의 UI를 극찬하고 있다. 케이브 자체 이식 슈팅게임들의 UI가 미묘하게 까일 건덕지가 많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M2제 UI가 상당히 잘 짜여 있기도 해서.
게임 선택의 경우 벌레공주님 후타리 1.5(난이도,밸런스 수정,울트라 모드 탑재, 아케이드 모드와 엑스박스360 모드를 고를 수 있다)/벌레공주님 후타리 1.5 어레인지 모드(노비스 모드와 어레인지 모드, 노비스는 말 그대로 슈팅 입문자들을 위한 모드, 어레인지 모드는 탄 반사가 시스템에 낑겨넣어진 모드)/벌레공주님 후타리 1.01(1.0의 난이도+울트라 모드 탑재, 1.5와 마찬가지로 아케이드/엑박모드선택 가능)/벌레공주님 후타리 블랙 레이블(밸런스 수정 및 시스템 개정판,1.5와 마찬가지로 아케이드/엑박모드 선택가능) 로 정리할 수 있다.

에스프가루다2 블랙 레이블과 마찬가지로 리전프리, 그 때문인지 벌레공주님 후타리 블랙 레이블 DLC가 한국 엑스박스 라이브에서도 다운 가능하다.

2012년 4월 5일 iOS로 출시되었다.
벌레공주와 마찬가지로 폰과 패드 양쪽 모두 가능한 유니버셜 앱이지만 벌레공주와 마찬가지로 HD화 되진 않았다.나중에 HD버전으로 더 비싸게 팔아먹을려는 케이브의 상술
매니악 모드와 울트라 모드는 그 이전 모드를 클리어해야만 해금된다.어설픈 자는 도전조차 허용 못한다. 난이도는 NOVICE, NORMAL, HARD, HELL 4개로 나뉘어져 있으며, HELL 난이도가 기존작품의 난이도이다. 그리고 강제로 처리지연을 일으키는 옵션도 있어서 기존 아케이드 작품과 비슷한 플레이를 할 수 있다. 그 외에는 기존 작품과 동일.

2012년 6월 23일 블랙 레이블이 iOS용으로 출시하였다. 유니버셜 앱이지만 벌레공주님, 벌레공주님 후타리와 마찬가지로 HD화는 되지 않았다. 아케이드 모드 이외에 보스러쉬 모드가 탑재되었다. 하지만 HD도 아니면서 에스프가루다2 HD, 도돈파치 대부활 HD 버전과 같은 1200엔으로 가격이 비싼편. 거기다가 보스러쉬의 경우 하루에 도전할 수 있는 횟수 제한이 있고 그 제한을 풀려면 인앱결제로 350엔을 내야한다. 더군다가 1 보스러쉬, 2 보스러쉬을 따로 제한을 풀어줘야해서 실질적으론 600엔[8]을 내야해서 게임값을 포함하여 총 1800엔을 소모해야한다. 또 보스러쉬를 할때 전에 몇등급까지 진행했는지가 저장되어 그 등급부터 이어서 할 수 있는데 문제는 이게 위의 인앱결제로 제한을 해제해야만 가능한거다. 또 도돈파치 대왕생 이식작과 마찬가지로 커스텀 샵이 들어있다. 하지만 이 쪽은 대왕생과 마찬가지로 실력이 없어서 깨기 힘든 사람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안사면 그만이라 큰 문제는 없다. 하지만 역시 보스러쉬쪽의 인앱결제는 문제가 크다.

11 보스러쉬모드 (iOS) 

iOS로 이식된 블랙 레이블의 경우 보스러쉬모드가 탑재되어 있다. 1의 보스 또는 2의 보스를 선택해서 진행하게 되며 한 단계에 총 5스테이지. 총 20단계로 구성되어있다. 오리지날모드, 매니악모드, 갓모드가 나오며 울트라모드는 존재하지 않는다. 즉 1 보스러쉬를 해도 갓모드다. 매단계마다 스테이지 3 시작시 봄익스텐드를 받는다. 또한 6단계부턴 스테이지 5까지 클리어시 잔기익스텐드를 받는다. 봄익스텐드는 총 20번, 잔기익스텐드는 총 14번. 마지막 20단계는 스테이지 5의 보스를 격파시 1 보스러쉬의 경우는 진아키, 2 보스러쉬의 경우는 스피릿라사가 출현한다. 진라사는 안나온다.

커스텀샵에서 구입한 커스텀옵션 중 스피릿라사가 출현하게 해주는 커스텀옵션을 제외한 커스텀옵션들이 보스러쉬모드에서도 적용된다.

하루에 플레이 할 수 있는 횟수에 제한이 있다. 커스텀샵에서 인앱결제로 제한을 해제할 수 있으며 제한을 해제하면 이미 클리어한 단계는 마음대로 골라서 시작할 수 있다.

1단계는 10급(1st GRADE)이며 2단계는 9급(2nd GRADE) 식으로 올라가면서 10단계는 1급(10th GRADE)이 된다. 11단계가 되면 그때부턴 초단(1st DAN), 12단계가 되면 2단(2nd DAN)이 되며 19단계가 되면 9단(9th DAN)이 된다. 그리고 마지막 20단계는 명인(MASTER)다.

12 에뮬레이터 

평생 에뮬레이터로 플레이 하지 못할줄 알았던 후타리도 MAME가 0.143u8로 버전업 하면서 에뮬레이터로 플레이할수 있게 되었다.[9] 덧붙히자면 벌레공주 후타리 Black Label 까지 덤핑했다. 도대제 MAME 팀의 한계는 어디까지 인가(...)
----
[1] 하지만, 레코가 있는 숲은 갑수들의 레비센스 때문에 들어가면 중독되서 안드로로 간다(...) 그걸 알고도 팜을 소모품 취급한 것은 당시 아키 외에는 애정이 없었기 때문
[2] 몇 초 단위로 죽는 것
[3] 피탄 판정 주변에서 와인더가 서로 반대 방향으로 교차한다...이게 1면 중보스다.
[4] 그때는 "절망에 도전해 보시겠습니까?"
[5] 한국에서는 울트라 모드 칸스토에 도전하는 사람이 아직 있긴 있다.
[6] 레코는 "파르무~!", 팜은 "레코쨩~!"(...)
[7] 케이브 왈, M2제 엔진이 없었다면 후타리의 이식판은 엑박을 뻗게 만들었을 거라고.
[8] 하나만 제한 해제할땐 350엔이지만 2개 다 세트로 할땐 600엔만 내면 된다
[9] 울트라 모드로 시험 결과, 현재 펜티엄4 프레스캇 3.0GHz로는 항상 심각하게 게임속도가 느려져 거의 플레이 불가(OpenGL기준, Direct3D로는 아예 구동 불가), 듀얼코어 1.8GHz~2.5GHz로는 적탄이 생성되기 시작하면 프레임 드랍 발생, 듀얼코어 3.0GHz로는 플레이가 가능할 수준까지 프레임을 뽑아주지만 간헐적인 프레임 드랍이 발생하며, i5-2500K 4.5GHz 오버클럭을 하여도 처리지연이 매끄럽게 처리되지 못하는 경향이 있다. 최적화가 덜 된것인지 사양이 매우 높은건지는 추가바람하지만 케이브가 MAME팀에 SH-3 기반 케이브 3세대 기판의 지원 중단을 요청하여 더이상의 최적화는 볼 수 없게 되었다.


출처 : 엔하위키 - 벌레공주님 후타리

DownLoad - 압축을 풀면 나오는 "실행.EXE"를 더블 클릭

파일

간단
안내

게임 실행 후 "Tab" 키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메뉴가 나옵니다.


            다른 MAME버젼의 안내를 보고 싶다면 http://oldgamebox.tistory.com/11086 를 참조하세요.

정보 더 보기 / 링크

영문 위키, 일본 위키
엔하 위키

관련 게임 / 다른 플랫폼 게임

 [아케이드 / [MAME]/슈팅] - [MAME] 벌레공주님 - Mushihime-sama, 충희사마 - 虫姫さま, 벌레공주 - むしひめさま
[아케이드 / [MAME]/퍼즐] - [MAME] 퍼즐! 벌레공주-구슬 - Puzzle! Mushihime-Tama, 퍼즐! 충희타마 - パズル! 虫姫たま



반응형
Posted by 힙합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