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고전게임 갤러리의 모습

공지사항2013. 6. 12. 21:29
반응형





음... 내가 2008년 부터 이 짓하고 있으니까 지금 저렇게 지껄이는 애들은 그냥 뉴비로 볼게?

음... 너희가 2008년에 5살이었다면 지금 초등학교 3학년일 테고.

음... 너희가 2008년에 초등학교 6학년이었으면 지금은 고등학교 2학년이겠구나?

음... 너희가 2008년에 고등학교 2학년이었으면 지금은 23살일 테고.

왜 비번 걸었었는지 사연을 적었던 글들은 세월이 지나 그냥 비공개로 해 놓았으니 못 봐서 오해를 했나 보구나.

.
.
.

공지를 다시 천천히 읽어보렴. (http://oldgamebox.tistory.com/notice/5721)
옛날 공지사항인데 너희를 위해 다시 열어 놓았단다.


그리고 특히 "OOO" 너는 여기에 와서 편하다고 하면서 나한테 저렇게 말하면 안 돼. 알았지?

난 미친놈이 아니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최근에 이 곳을 오시게 된 분들은 잘 모르시겠지만,

http://oldgamebox.tistory.com/notice/4239

이 사건 때문에 PC용 게임은 비번을 걸었습니다.
(게임 묘수/비기 들도 비슷한 사건들이 있어서 읽기 불편하게 뒤에 흐릿한 글자들이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 공지를 올려 놓음으로써 저 곳을 내가 홍보 해주고 있다는 느낌이 싫어서 공지를 내렸던 것이

위와 같은 오해를 만들었네요.

하지만 두기의 고전게임 같은 좋은 곳이 생겼기 때문에 저 곳이 홍보 된다고 해도 다시 갈 사람은 없을 것 같고.

또한 위와 같은 오해가 없도록 관련 공지사항을 다시 열어 놓겠습니다.

+

그리고 이제와서 밝히지만 옛날 공지사항 내용 중 (http://oldgamebox.tistory.com/notice/5721)

"그러다 다른곳들은 웹하드로 자료를 옮기면서 빠르게 받으려면 돈을 내야하는 상황을 보고" 라는 내용은

네이버에 있던 고전 게임 소장 까페를 말합니다.

+

공지 다 내렸고 앞으로 비번 문의 받을 생각 없습니다.

두기의 고전게임 으로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