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A] 스플린터 셀: 판도라 투모로우 - Tom Clancy's Splinter Cell: Pandora Tomorrow

게임보이 어드밴스 / [GBA]/액션/아케이드 2013. 5. 21. 15:05
반응형

스크린 샷

 

게임 치트 / 팁 / 비기 / 묘수

 

주절 주절

 

3.2 스플린터 셀: 판도라 투머로우 

시리즈 두번째 작품. 최초의 멀티 플레이 지원 게임.

스토리는 인도네시아에 주둔한 미군에 불만을 품은 젊은 지도자 사도노가, 인도네시아 과격 무장 단체를 지휘하여 미국 대사관을 습격하면서 시작된다.

대사관에 남은 중요한 자료가 사도노 손에 넘어가지 않도록 빼돌리기 위해 샘 피셔가 투입된다. 이 과정에서 사도노가 천연두를 미국에 터트리려 하는 '판도라 투머로우' 계획에 대해 알게 되고 피셔는 사도노를 생포하는 명령을 받는다.

게임 시스템은 전작과 동일한데 편의성을 위해 몇가지 시스템이 개선되었다. 전작에선 시체를 업고 문을 열수 없었는데 이번 작에선 가능해졌으며, SC-20K의 부가장비 사용이 더 간편해졌다. 휘파람 기능이 추가되어 캔이나 병이 없는 상황에서 적의 주의를 끌 수 있게 되었다. 또, 체력 회복약을 들고 다닐 수 없고 특정 장소에 있는 회복약을 사용해서 체력을 회복하는 시스템으로 바뀌었다. 

어떤 이유에선지 램버트 대령의 성우가 바뀌었다. 굳이 비교하자면 전작에선 버럭대다가 갑자기 차분해졌다고 보면 된다.

멀티 플레이는 상하이 스튜디오에서 제작. 한글화도 상하이 스튜디오에서 담당. 역시 국내에 한글화 정발하였다.

스플린터 셀 시리즈 중 유일하게 스팀으로 판매되지 않고 있는 작품이다. 특정 미션에서 그림자 렌더링에 문제가 있다는 이유로 스팀에서 불안정한 게임으로 판단하고 판매하지 않는다더라는 추측이 지배적. 정확한 이유에 대해선 추가바람


출처 : 엔하위키

DownLoad

북미

일본

유럽

세계

한국

기타

정보 더 보기 / 링크

 영문 위키, 엔하 위키

관련 게임 / 다른 플랫폼 게임

 

반응형
Posted by 힙합느낌
,